2023 프로야구 올스타전 입장권 오는 7월5일부터 예매 시작(fea.인터파크)
2023 프로야구 올스타전 티켓예매 시작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오는 7월 5일(수) 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KBO 올스타전 입장권을 단계별로 시작한다고 합니다.
단계별로 입장권 예매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어떻게 진행되고 어디서 예매를 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KBO 올스타전 입장권 예매안내
프로야구 올스타전 입장권은 7월 5일 2시부터 자정까지는 14일에 열리는 올스타 프라이데이 입장권 총 8,500매에 대한 티켓예매가 가능합니다. 이날은 올스타 프라이데이로 퓨처스 올스타전과 KBO 올스타 선수들이 홈런레이스가 진행되는 날입니다.
7월 6일(목) 오후 2시부터 자정까지는 올스타 프라이데이 입장권을 2매 이상 구매자에 한해서 15일에 개최되는 올스타전 입장권 예매가 가능합니다. 올스타 프라이데이 예매를 먼저 해야 한다는 점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긴 합니다.
그 외에 일반예매는 7월 7일(금) 오후 2시부터 가능합니다. 이 때는 올스타 프라이데이와 KBO 올스타전 모두 예매가 가능한데요.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티켓은 예매 잔여분이 있을 경우에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올스타전에 가시는 분들이라면 꼭 미리 예매를 하셔야 합니다.
프로야구 올스타전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어플을 통해 예매하면 편리합니다. 아래 앱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어플을 다운 받아 예매해 보세요.
2023년 올스타전은 오랜만에 부산 사직구장에서 개최가 됩니다. 올 시즌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롯데 자이언츠 홈구장인데요. 이번 올스타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프로야구 팬분들은 벌써부터 기대하고 있을 거 같아요.
올스타전 티켓예매는 위 어플과 더불어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예매가 가능하니 아래 티켓예매하기를 통해서도 예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2023 프로야구 올스타전과 관련 이전글도 미리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