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노트 AI 학습 기반 디지털교재 및 글씨 수정되네

Table of Contents

굿노트를 실행하니 팝업 창으로 ‘Goodnotes에 질문하기’ 기능을 소개합니다. 지금까지 여러 AI 관련 기능들을 여러군데서 볼수 있었는데요. 이번에 굿노트에서도 학습 기능이 더해진 스마트한 굿노트가 된다는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굿노트 AI 학습 기반 업데이트

굿노트 창업자 겸 CEO 스티브 챈은 AI를 통한 교육 혁신을 목표로 한다고 했습니다. 현재 AI기능들을 통해 굿노트에서 교육과 관련된 기능을 넣으려고 하는데요.

어떤 AI 기능들이 굿노트 내에서 교육과 관련된 내용이 있을지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AI 기반의 학습

먼저 굿노트는 노트앱 기반이기 때문에 노트의 핵심 정보를 쉽게 요약할수 있게 됩니다. 굿노트 내에서 기존 검색하는 것보다 더 스마트하게 찾을 수 있게 됩니다.

학습에 있어 굿노트는 지금까지 훌륭하게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보다 더 똑똑한 노트가 되겠는데요. 바로 학습 도구들이 완전히 진화하면서 퀴즈도 만들어 테스트도 할수 있게 됩니다.

또한 손글씨로 직접 작성한 글씨들의 문맥들을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그래서 선택 툴로 글씨를 선택하고 글씨 맥락을 수정할 수 있게 됩니다.

굿노트 AI 학습

특히 한국에서는 EBS, YBM, 다락원 등 교육과 관련된 전자책을 굿노트 내에서 활용할 수 있게 하려고 합니다. 한국의 교육시장에서 굿노트는 디지털 기술에 익숙한 한국사람들을 통해 먼저 확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굿노트의 새로운 학습기반의 AI를 한국시장에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 준다면 더 좋은 인프라를 구축할 것으로 보입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