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비틀 DC 새로운 작품, 과연 주목 받을수 있을까?(2023년 8월개봉)
DC코믹스 기대작 “블루비틀” 예고편 공개
최근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까지 지금까지 소개되었던 DC코믹스 캐릭터들이 거의 대부분 교체가 되고 있습니다. 그런 와중에 DC코믹스 기대작 ‘블루비틀’ 예고편이 공개되었는데요. 이전의 DC코믹스에서 보여줬던 캐릭터들과 다른 어떤모습이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지금까지 소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는 블루비틀은 과연 어떤 히어로가 되는지 차근차근 살펴보겠습니다.
“블루비틀” 어떤 히어로 캐릭터 일까?
해당 캐릭터는 1대 댄 개릿, 2대 테드 코드, 3대 하이메 레예스로 나눠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개봉되는 영화에는 3대 하이메 레예스를 그리고 있습니다. 하이메 레예스는 2006년 2월 처음으로 소개가 되었는데요. 한 고등학생이 어떤 사건을 계기로 스캐럽이라는 얻게 됩니다. 스캐럽은 인간을 숙주로 척추에 달라 붙어 다양한 신체능력과 슈트를 통해 히어로의 힘을 발휘하게 됩니다.
영화 블루비틀 국내 개봉은 언제일까?
이 영화의 개봉은 우선 2023년 8월 18일로(미국 기준) 예정되어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비슷한 시기에 같이 개봉이 될 것으로 보여지며, 그 동안 DC코믹스의 새로운 페이지 시작이 될 것으로 보여 기대가 됩니다.
제임스 건이 이동한 DC코믹스
제임스 건 감독은 그 동안 마블에서 보여준 히어로 영화들을 DC코믹스에서 새롭게 개편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당장 슈퍼맨과 배트맨, 그리고 예정되어 있던 다양한 DC 캐릭터 히어로 영화들이 줄줄이 취소가 되는걸 보면 완전히 판을 새롭게 짜려는 보습이 보여집니다.
팬의 입장에서 그간 보여줬던 DC 영화들은 조금은 실망스러운건 사실입니다. 워낙 마블이 긴 시간동안 스토리와 캐릭터간의 유연함들을 보여줬기 때문에 매우 열광하고 있었는데요. DC역시 마블 못지 않게 다양한 히어로 캐릭터들이 있으니 조금만 잘 다듬어서 영화가 탄생했으면 합니다.
그럼 이번 ‘블루비틀’영화 소개는 여기까지이며, 다음 재미난 영화소식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